배경

주메뉴

고객의소리 상세
워터파크 식당(푸드코트) 저질 음식 문의
수고하십니다. 

워터파크 식당(푸드코트) 저질 음식에 대해 문의 드립니다. 

어제 아이와 함께 스포츠센터 내 워터파크를 이용하였고 외부음식 반입불가의 사유로 센터 내 식당(푸드코트)를 이용하였습니다. 워터파크 운영전에는 한식뷔페인데 워터파크 운영 2달간은 수영장 매뉴를 판매한다 하더군요. 



그런데 판매되는 음식이 가격에 비해 상당히 저질이고 외부음식 반입불가라 수영 후 아이에게 어쩔수 없이 먹어야 하는 상황인데 왜 공단에서는 그런 쓰레기 만도 못한 음식을 팔도록 방치하는 것이지 의문이며 이에 대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돈까스는 9,000원인데 시중의 동일 가격의 돈까스에 비해 터무니없이 음식구서미 저질에 제공되는 스프는 그냥 입에 대지 못할 맛이고 팝콘치킨은 3,000원인데 씹지 못할 만큼 돌덩이에 몇일 재활용한 듯 한데... 



그럴꺼면 풀장 외 지정공간에서 음식을 멋을 수 있도록 허용하던지 하시길 바라며 그런 폭리 취하지 않도록 개선 바라며 해결방안 답변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신상헌 작성일 19.08.14
접수일 19.08.14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워터파크 식당(푸드코트) 저질 음식 문의

먼저 저희 스포원 워터파크를 이용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고객님이 불편을 느끼신 워터파크 식당 음식에 대해서는 외주업체에서 운영을 하고 있으며

판매품목에 대한 가격과 음식 품질에 대해서는 해당업체와 협의를 통해 개선토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음식물 위생관리에 대해서는 점검한 결과 특이사항이 발견되지 않았으나 수시로

점검하여 관리하겠습니다.

앞으로 고객님과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하지 않도록 판매품목에 대한 사전 품평회 개최 및

가격절충 등 개선방안을 마련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고객만족팀(공원사업)백정욱 (051-550-1427) 처리일 19.08.17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주요 서비스 열기 버튼

관리부서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전화번호 1577-0880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