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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영 강습 코치진 변경에 대한 우려- 2

답변은 받았다. 하지만 답변 내용이 "수영강습 만족도 제고를 위해"서 라고 하였는데 만족도는 누구의 만족도인가? 당신네 공단의 만족도인가 아니면 직접 강습받는 우리의 만족도인가? 우리는 지금의 방식으로도 매우 만족하고 있다. 그러니 변명을 제시하려거든 다른 내용으로 하기 바라며 부디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하기 바란다. 자신만의 틀 안에 갖혀 마치 그것이 고객을 위함인양 위장하지말고 무언가 굉장한 아이디어를 내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착각도 하지말고 고객들의 불편과 불만을 외면하지 않기를 바란다.

작성자 김기재 작성일 20.01.06
접수일 20.01.08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수영 강습 코치진 변경에 대한 우려- 2

○ 김기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스포츠센터 수영장을 담당하는 김명주입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의견 잘 들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051-550-1424)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담당자 공원사업팀김명주 (051-550-1424) 처리일 20.01.09
만족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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