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주메뉴

고객의소리 상세
헬스장 코로나대비 관리 철저

헬스장에 가니 문이란 문은 닫아 놓고 선풍기에 에어콘 돌리고 있읍니다 동쪽편 쪽문들 항시 개방해 주십시오 선풍기는 환기용으로 창문으로 향하게 해주시고 에어콘은 외부콩기 투입용이 아니고 실내공기 순환용이라면 공단에서 사용을 자제하는게 맞는거 같아요 확진자 몇명이 고의든 타의든 출입 시설 사용시 집단 감염 우려 있습니다 실내공기 외부배출을 최우선 생각해 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자 김용운 작성일 20.07.10
접수일 20.07.10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헬스장 코로나대비 관리 철저

○ 김용운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희 스포츠센터 휘트니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코로나19 확산예방과 안전을 위하여 저희 스포츠센터 실내체육시설에도 정부의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의거 대응책을 실행하고 있음을 알려드리며, 고객님이 지적하신 휘트니스장 환기와 관련해서는 실내 에어컨을 작동 할때는 2시간 간격으로 창을 열어 환기를 시키고 있으나

○ 최근 무더위로 인해 휘트니스장 이용회원들의 장시간 에어컨 가동 요청등으로 실내 환기에 최선을 다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한계가 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풍기는 즉시 철거키로 하였으며 하절기 실내환기를 위하여 아래와 같이 조치하고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에어컨 가동은 날씨가 무덥거나, 습할 때 실내온도를 체크해서 작동시키며 2시간 간격으로 창을 개방하여 환기를 시킴.

2. 주로 오전과 낮 시간대는 휘트니스장내 창을 완전히 개방하여 에어컨 가동을 줄임.

3. 야간시간대는 야외 숲에서의 곤충, 모기 등 출몰로 방충망이 설치되어 있는 창만 개방 운영.

○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리며,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저희 스포츠센터에서 더욱 건강해지고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051-550-1425)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담당자 공원사업팀김옥임 (051-550-1425) 처리일 20.07.10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주요 서비스 열기 버튼

관리부서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전화번호 1577-0880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