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주메뉴

고객의소리 상세
예약제 철처한 준수 및 관리 부탁드립니다.

야외 테니스 코트의 경우, 일부 몰지각한 사람들이 코트를 점유합니다. 해당 코트를 해당 시간에 예약한 사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당 시간 예약자에게, "다른 코트를 이용해 달라. 저쪽 코트를 우리가 예약했는데, 코트 좀 바꿔달라"는 식의 행동을 습관적으로 하는 몰지각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연령이 있으신 분들이 그러합니다. 알박기도 아니고, 뒤늦게 비는 코트에 대충 예약해놓고, 본인들 자리 옮기기 싫으니. 다음 이용자들에게 코트를 바꿔달라 뭐해달라.. 한번쯤은 용인 할 수 있지만. 이를 악의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장소이고, 주말기간에는 예약하기도 쉽지 않은데. 이러한 얌체 같은 이용자들 때문에. 내 돈 주고 내가 이용하는 곳에서 불편을 느끼는 것은 아니라 생각됩니다. 아, 그리고 이번 17일 대체공휴일은 예외 없는, 사전 유료 예약제이지요? 감사합니다.

작성자 김명성 작성일 20.08.12
접수일 20.08.12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예약제 철처한 준수 및 관리 부탁드립니다.

스포원 테니스장은 이용고객의 독점방지를 위하여 인터넷으로 사전예약한 시설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이 제기하신 예약한 장소의 임의변경 이용은 사전예약제의 의미를 퇴색하게 만드는 행위로서 프론트에 알려주시면 예약한 장소만 이용할 수 있도록 계도하여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스포원 체육시설(테니스·풋살·축구장)은 1월 1일 및 명절(설·추석)연휴를 제외하고는 항상 운영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공원사업팀박지혁 (051-550-1470) 처리일 20.08.13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주요 서비스 열기 버튼

관리부서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전화번호 1577-0880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