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주메뉴

고객의소리 상세
스포원 실외 테니스코트 야간 개방 요청

야간 실외 테니스장 개방을 간곡히 요청드립니다. 코로나19방역조치등으로 인해 스포원에서 테니스를 야간에(18시 이후) 너무 오랫동안 개방하지 않아 많은 동호인들의 인내심이 한계에 달했습니다. 자주 이용했던 시민 및 테니스클럽 총무로서 야간 실외 테니스장 개방을 간곡히 요청합니다. 회원들 불만이 매우매우 많습니다ㅠ 오죽하면 울산문수테니스장까지 가서 운동하고 옵니까ㅠㅠ. 저녁...30면 가까이 훤하게 켜져있는 울산 문수테니스장이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스포원과 가까이 있는 사송코트(양산 8면)는 부산시민을 포함한 타지역 사람들 출입을 금지시켰습니다. 신분증 검사를 합니다. 서럽습니다~~ 최근들어 단계도 한 단계 낮아졌고 9. 3일부터 코로나 확진자도 50명 아래로 떨어지더니 최근 들어 30명대를 계속 유지하고 있습니다. 물론 공단에서 코로나19 예방 차원에서 또 여러 이유에서 야간 개방을 하고 있지 않지만 곧 열어준다고 했는데...기다리고 기다리다가 글을 씁니다. 직장인들은 평일 낮에 운동을 할 수가 없습니다. 또 최근까지는 강력한 햇빛때문에 더워서 낮에는 운동할 수가 없습니다. 저녁 술모임(4인이하) 또는 회식(4인이하)보다는 선선한 저녁 야외에서 개인방역수칙을 준수하면서 운동하는 것이 면역력도 키우고 훨씬 건전하다고 생각합니다. 2차까지 백신접종도 완료하였습니다. 선선한 저녁 코로나로 인해 우울한 맘을 테니스공에 실어 날려보내고 싶습니다. 부산에서 제일 시설이 좋은 스포원코트에서 운동할 수 있도록 속히 개방하여 주시길 간곡히 원합니다.


작성자 안진호 작성일 21.09.14
접수일 21.09.15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스포원 실외 테니스코트 야간 개방 요청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스포원 테니스장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시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 하향으로 체육시설(테니스·축구·풋살)의 운영시간을 확대(조기 및 야간) 운영하기 위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선 10월초에 야간개장을 할 계획이며 운영 준비가 완료가 되는대로 홈페이지에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담당자 공원사업팀박지혁 (051-550-1470) 처리일 21.09.17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주요 서비스 열기 버튼

관리부서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전화번호 1577-0880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