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주메뉴

고객의소리 상세
호수관련 문제점

안녕하세요 아이와 주말이면 가끔 공원을 이용합니다 호수에 물고기들이 많은데 관리가 안되어 녹조가 가득하고 간혹 쓰레기들이 떠 다니며 문제는 사람들이 과자를 아무렇지 않게 줘서 물이 더 엉망이 되고 사람이 준 먹이로 인해 물고기들이 병들까봐 걱정입니다 게다가 오늘은 아이들이 잠자리채를 들고와서는 새끼 물고기들을 잡아 통에 넣는데도 부모들은 아무런 말을 하지 않습니다 부모가 문제이겠지만 그 어느 누구도 말을 할수가 없는 게 참으로 안타깝고 화가 났습니다 호수가에 물고기를 위한 표지판 글을 만들어서 관리를 해 주시길 한 시민으로서 부탁드립니다 오염되어 가는 물도 막을수 있도록 과자 주는것도 금지 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작성자 정영진 작성일 21.10.04
접수일 21.10.06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호수관련 문제점

◯ 정영진 고객님 반갑습니다. 스포원 공원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심에 감사 말씀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공원이용에티켓 관련 사항들은 예산등의 상황들을 고려하여 추후에 신속히 먼저 반영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현재에도 지속적으로 공원이용 내방객들에게 현장계도를 통한 공원이용에티켓 문화확산 캠페인을 시행하고 있지만 귀하께서 지적하신 내용을 토대로 더욱더 관련 안내방송 및 현장계도 인원을 보완하여 꾸준히 진행하겠습니다.

◯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스포원에 대한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리겠습니다. 추후에 궁금한점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051-550-1772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공원사업팀이상문 (051-550-1772) 처리일 21.10.06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주요 서비스 열기 버튼

관리부서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전화번호 1577-0880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