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쾌하다 | |||
---|---|---|---|
근 10년 넘게 다녀 왔습니다. 오랜만에 추억도 가질겸 입장 했죠. 근데 잘 모른다고 매표하는 직원이 불쾌하게 대하는데 이건 새로운 갑질인가. 시민이 호구입니까? 아니면 바보입니까. 오랜만에 가면는 잘 모릅니다. 규칙도 자주 변하고 방식도 변하고 그러면 직원이 하는일은 무엇을 합니까? 제발요 친절 좀 합시다. |
|||
작성자 | 홍수철 | 작성일 | 21.10.10 |
접수일 | 21.10.10 | 처리상태 | 처리완료 |
RE :불쾌하다 | |||
---|---|---|---|
고객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입장정원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부방역지침으로
경륜장 방문고객은 전자명부를 활용하여 입장토록 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04일 월요일부터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어 2차 백신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 된 고객분들에게 정원의 30% 이내 인센티브로 예약없이 신분증과 접종확인증
또는 쿠브 등 인증앱 확인을 통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본장 직원이 고객님들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여 방역활동을 철저히 해야된다는 마음이 과도하여
고객님의 마음을 불쾌하게한 것 같습니다.
직원들에게 방역과 친절교육을 철저히 실시토록 하여 고객님께서 편안하고 안전한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장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
|||
담당자 | 발매안전팀임무진 (051-550-1582) | 처리일 | 21.10.10 |
step1
등록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step3
처리중
step4
처리완료
자료관리부서 | 발매서비스팀 | 전화번호 | 1577-088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