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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쾌하다

근 10년 넘게 다녀 왔습니다. 오랜만에 추억도 가질겸 입장 했죠. 근데 잘 모른다고 매표하는 직원이 불쾌하게 대하는데 이건 새로운 갑질인가. 시민이 호구입니까? 아니면 바보입니까. 오랜만에 가면는 잘 모릅니다. 규칙도 자주 변하고 방식도 변하고 그러면 직원이 하는일은 무엇을 합니까? 제발요 친절 좀 합시다.


작성자 홍수철 작성일 21.10.10
접수일 21.10.10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불쾌하다

고객님의 마음을 불편하게 해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립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하여 입장정원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정부방역지침으로

 

경륜장 방문고객은 전자명부를 활용하여 입장토록 하고 있습니다.

 

2021년 10월 04일 월요일부터 코로나19 거리두기 단계가 완화되어 2차 백신접종 완료 후

 

14일 경과 된 고객분들에게 정원의 30% 이내 인센티브로 예약없이 신분증과 접종확인증

 

또는 쿠브 등 인증앱 확인을 통하여 입장이 가능합니다.

 

본장 직원이 고객님들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여 방역활동을 철저히 해야된다는 마음이 과도하여

 

고객님의 마음을 불쾌하게한 것 같습니다.

 

직원들에게 방역과 친절교육을 철저히 실시토록 하여 고객님께서 편안하고 안전한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본장을 방문해 주신 고객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담당자 발매안전팀임무진 (051-550-1582) 처리일 21.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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