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경

주메뉴

고객의소리 상세
수영 강습 코치진 변경 예정에 대한 우려

나는 작년 5월 저녁 8시 반에 수영을 등록하여 아직 기초반에 머물고 있다. 어제 우리 반 코치께서 2월부터는 코치가 바뀔 수 있다며 (아직 확정된 것은 아니라는 단서도 있었다)그렇게 알고 계시라고 했다. 내 개인적인 생각이겠지만 나는 아직 기초반 수준이기 때문에 코치의 중요성을 알아 작년 12월에 재 등록을 하며 6개월 짜리로 재등록하였다. 그런데 중간에 코치가 바뀌면 나같은 기초가 덜 된 사람은 어떻게 하나? 코치의 특성에 따라 또 코치의 지도방식에 따라 배우는게 다를텐데 수강생들의 의견은 하나도 반영않고 공단 자체의 결정만으로 코치진을 일방적으로 그것도 몇개월 예고도 없이 바꾼다는 것은 수강생들, 아니 공단으로 보자면 고객들을 무시하는 처사라 생각한다. 따라서 코치진을 바꾸지 않는게 나로서는 최선이겠으나 공단의 사정상 변경이 불가피 하다면 적어도 나같이 6개월을 끊은 사람이 불이익 당하지 않게 몇개월 전에 사전 예고를 하고 바꿨으면 한다. (수강생들의 불평불만이 있는 것도 아니고 코치 자신들이 나가겠다고 하는 것도 아닌데 왜 바꾸는지 데체 이해가 안됨)

작성자 김기재 작성일 20.01.03
접수일 20.01.03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수영 강습 코치진 변경 예정에 대한 우려

○ 김기재 고객님 반갑습니다. 저는 공원사업팀 이종률입니다.

○ 저희 스포츠센터는 수영강습 만족도 제고를 위해 「수영지도사 3명 중심으로 표준화된 강습 매뉴얼대로 수업을 진행」하도록 업무를 개선해나가고 있으며, 2020년 2~3월부터 적용을 목표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 만약 강사가 변경되더라도, 인수인계를 철저히 하고 고객님과의 소통이 잘 이뤄진다면, 고객님께서 걱정하시는 불편이 최소화될것으로 생각되오니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051-550-1421)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담당자 공원사업팀이종률 (051-550-1421) 처리일 20.01.04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주요 서비스 열기 버튼

관리부서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전화번호 1577-0880

하단 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