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공단「고객의소리(VOC) 통합 운영 지침」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처리과정
step1
등록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step3
처리중
step4
처리완료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될 수 있으며,
특히, 특정인에 대한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전화번호 등 개인정보유출,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저촉될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