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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력100 관련

1:30분에 예약을 하고 오분전에 도착을 했지만 건물엔 아무도 없었고, 대기 시설도 없었습니다. 엘리베이터 옆은 공사현장이고 실제로 운영이 되는지 알 수 없었는데, 측정담당해주시는 직원분께선 딱 시간에 맞추어 나오셨습니다. 충분히 이해하지만, 사전에 먼저 도착한 사람들이 기다릴 수 있는 공간이나 문자안내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함께온 사람은 건물 밖에 있으라고 하셨는데 사전에 동행인은 함께 올 수 없다는 안내만 있었어도 헛걸음 하지 않았을텐데 배려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만약 아이가 측정하는 경우라면 보호자와 함께 오겠죠) 개인적으로 측정공간에 들어가는 것도 아닌 복도에서 대기하는 것 까지 외부인 출입을 금지하는 것에 대해선 이해할 수 없지만, 꼭 그렇게 해야한다면 문자안내 정도는 필요할 거 같습니다.

작성자 백경화 작성일 20.08.14
접수일 20.08.14 처리상태 처리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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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 :체력100 관련

먼저 국민체력100 스포원체력인증센터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체력인증 예약 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폭염에도 불구하고 예약 시간을 엄수 하시어 5분 전에 도착 하셨는데

즐거운 첫 인상을 드리지 못 해 죄송합니다.

고객님이 불편을 느끼신 대기실 부분에 대해서는 코로나-19 생활방역 운영지침에 따라

체력측정실 내 대기공간을 폐쇄하고 측정실 앞 복도를 활용하여 임시 대기공간을 두고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테니스경기장 엘리베이터 교체공사로 인해 출입구와 통로의

환경이 열약한 상황으로 운영 된 점은 양해 부탁드리며, 조속한 시일 내 공사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체력인증 예약 시 체력측정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되고 있으나

1회 측정인원 제한과 미성년자와 장애인을 제외한 미 예약자의 동반 출입제한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보완하여 사전 안내토록 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스포원체력인증센터 전화(550-1631~4)로 연락 주시면 친절히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시고 건강 하십시요.

담당자 공원사업팀백정욱 (051-550-1631) 처리일 20.08.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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