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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니스장 부정예약 의심사례 제보

안녕하세요 1. 테니스장 부정예약 의심사례 제보합니다. 4/19(금) 20~22시 실외2번코트 9시 정각과 동시에 해당타임 예약완료 되었음을 확인했습니다. 지난번 글에도 언급하였듯이 1초 내에 자동입력방지문자까지 모두 입력 후 예약완료는 불가능합니다. 부정예약으로 의심되오니 확인 후 처리결과 알려주세요. 앞으로 의심사례 발견할때마다 공개글로 제보하겠습니다. 2. 3/1에 답변주셨던 방지프로그램 도입 일정이 정해졌는지요? 정해진 일정 있다면 알려주시고, 시일이 더 늦어진다면 지난번에 제안드렸던, 예약완료된 시,분,초를 명시하는 방안이라도 우선 도입하여 부정예약자들을 견제하는 것이 어떨까 합니다. # 모바일로 고객의소리 업로드하려니 매번 오류메시지 발생하여 다시 PC로 옮겨서 올리고 있습니다. 관련 시스템 점검 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세요.


작성자 이정운 작성일 24.04.12
접수일 24.04.13 처리상태 처리완료
답글
RE :테니스장 부정예약 의심사례 제보

○ 먼저, 부산시설공단 스포원 체육시설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예약관련 프로그램 관리 업체에 문의한 결과, 현재 예약프로그램 시스템상 예약을 시도한 시간만 확인 가능하여 매크로의 사용 여부를 확신할 수 없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자체적으로 지난해부터 캡챠(CAPTCHA: 웹사이트에서 스팸메일 활동이나 해킹을 막기 위해 사람과 컴퓨터-주로 프로그램-를 판별해주는 기술) 프로그램을 도입해 매크로를 방지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 부정예약 방지 프로그램 도입을 위해 내부적으로 준비 단계에 있습니다. 관련 제반 절차를 이행해야 하기 때문에 다소 시간이 걸리고 있으나 조속히 실행하여 시설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건의해 주신 조치사항은 충분히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소리가 모바일로 업로드가 되지 않는 문제는 전산팀에서 오류 수정 완료했습니다.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 추후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51-550-1426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담당자 스포원파크운영팀나은비 (051-550-1426) 처리일 24.0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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