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처리과정
-
step1
등록
-
step2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
step3
처리중
-
step4
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